로고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꽃의 작가 이용희 초대개인전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4/03/13 [10:12]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꽃의 작가 이용희 초대개인전

김옥경기자 | 입력 : 2024/03/13 [10:12]

 

-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카페, 판교 지역 주민의 마음 따뜻한 기억을 퍼뜨리기 위한 5번째 개인전 진행 - 

 

“작가님 그림을 보고 마음이 따뜻해진 기억이 있어요. 판교 지역 주민들도 작가님 작품을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용희 작가의 세 번째 개인전을 감상한 판교 지역 주민의 요청이었다.

 

인생사의 희노애락을 꽃으로 표현하는 이용희 작가는 “복지관은 첫 전시이다. 작품 전시를 보기 위해 의도적으로 모이는 것이 아니라 커피를 마시고, 휴식을 취하러 왔다가 보게 되는 작품들을 통해 판교 지역 주민들의 마음이 편안해지고, 밝은 기운을 받았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용희 작가는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2022)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최근 코엑스 월드아트(2024)에 참가하였다.

 

작품을 감상한 지역 주민들은 ”판교에서 제일 먼저 꽃이 피었네요“, ”행복한 기억, 화려한 외출 멋있는 제목입니다. 너무 훌륭하고, 텐션업 되었습니다. 행복하세요.“ 라고 감상평을 전달했다.

 

초대개인전은 2024년 3월 29일까지 매주 월~금요일, 12시부터 18시에 열리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작품 구입이 가능하며, 판매 수입의 10%는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된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갤러리카페 #이용희작가_SNS커피증정이벤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경기FTA센터, 중동 현지시장 공략. 841만 달러 수출 상담 쾌거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