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 진행

- 성남시 아동 · 청소년에 노트북, 테블릿PC 등 전달 -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3/05/25 [18:56]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 진행

- 성남시 아동 · 청소년에 노트북, 테블릿PC 등 전달 -

김옥경기자 | 입력 : 2023/05/25 [18:56]

 

성남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한국화이자제약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 내 23명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2,700만원 상당의 스마트기기를 지원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취약계층과 지역사회에 나눔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스마트기기지원사업 

꿈잇(IT)고’는 ‘노트북, 테블릿PC,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의 스마트기기가 알맞게 구비되지 않은 가정을 대상으로 맞춤형 품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테블릿PC를 지원받은 4학년 학생은 “학교 숙제로 EBS 만점왕 영상을 보면서 필기도 해야하고 리딩게이트 앱에서 영어공부도 해야하는데, 더 이상 핸드폰으로 보지 않고 선물해주신 테블릿PC로 큰 화면에서 볼 수 있어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배워서 엄마 걱정도 덜어드리고 훌륭한 사람이 되어 많은 사람들을 돕는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에게 디지털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역량 강화할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 지원을 하였다.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 스마트기기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라고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 특사경, 22개월 지난 물엿 보관 등 학교급식 납품업체 불법행위 28곳 적발
이전
1/4
다음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