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의정부시물리치료사회, 김원기 의정부시장후보 지지선언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21:24]

의정부시물리치료사회, 김원기 의정부시장후보 지지선언

김옥경기자 | 입력 : 2022/05/18 [21:24]

 

- 17일, 의정부시물리치료사회 정책간담회 및 고산신도시협회 간담회 개최

- 김원기 후보, 고산물류센터 건립 사업 백지화 재확인

 

 

 

의정부시물리치료사회(회장 공미선)가 17일, 김원기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후보를 지지 선언했다.

 

의정부시물리치료사회 임원진들은 김원기 후보를 방문해 정책간담회를 가지고, 보건·교육·체육·건강 분야 정책과 물리치료사 처우개선에 관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어서 공미선 회장과 임원진들은 의정부의 시민건강 증진을 위한 4대 정책이 담긴 정책제안서 전달과 함께 김 후보에 대해 지지 선언했다.

 

김원기 후보는 이 자리에서 "시민 보건복지 증진과 더불어, 물리치료사들의 처우개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원기 후보는 17일 밤에는 고산신도시연합회와 간담회를 가지고 고산동 물류센터 건립 사업에 대해 전면 백지화 입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김 후보는 간담회에서 "시민 주거권, 학생들의 학습권과 안전할 권리를 침해하는 물류센터 사업은 백지화 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이후 물류센터 부지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해, 시민소통위원회를 발족하여 시민 의견을 수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후보는 이번 간담회를 비롯하여 동별 주민들 또는 시민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시민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간담회에서 청취한 의견을 바탕으로 의정부시 발전을 위한 정책과제를 수립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 무 국회의원 후보, 염태영 후보에 “시민들의 팩트체크 요청이 네거티브?”...12년 무능행정 답해야
이전
1/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