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분당소방서-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세네갈 영유아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 촬영

김옥경기자 | 기사입력 2021/04/20 [09:15]

분당소방서-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세네갈 영유아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 촬영

김옥경기자 | 입력 : 2021/04/20 [09:15]

 

 ▲분당소방서-코이카 세네갈 영유아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 촬영 

 

분당소방서(서장 이경우)가 지난 19일 분당소방서에서 세네갈 영유아 발달 프로그램을 위한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촬영은 세네갈 영유아 발달 지원 정책 역량 개발 및 세네갈 영유아 정책 관련 담당 공무원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실시하였다.

 

소방서 촬영은 영유아 소방안전교육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이동안전체험차량을 이용한 소방안전 체험교육 소개 ▲온라인 소방안전교육 ▲소방서 방문 소방안전교육 프로그램 소개 및 교육담당자 인터뷰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경우 분당소방서장은 이번 촬영으로 “한국과 세네갈 간의 우호 협력 증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세네갈이 한국의 소방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잘 참고하여 영유아 발달 프로그램 제작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촬영된 동영상 편집본은 세네갈이 프랑스어권임을 감안하여, 자막 및 더빙을 프랑스어로 바꾸어 제작하고 세네갈 정부의 어린이보호부 및 영유아 교육기관장 등 영유아 관련 담당 공무원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 파주 (가칭)운정4고 신설, 운정중 교실 증축 및 리모델링, 심학초 체육관 증축 등 주요 현안 논의
이전
1/4
다음